안녕하세요~!
23년의 마지막 12월 모두들 화이팅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많이 여쭤보시는 더존의 위하고에 대해 디테일한 안내를 드릴까합니다.
24년 1월부터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앞으로 경영에 필요한 전표입력,
급여 셋팅을 준비하시는 기업이 많으실 것으로 사료됩니다.
그러면 오늘은 더존 위하고(WEHAGO)의 필요성과 프로모션 및 정부지원사업을 통한 도입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더존 위하고(WEHAGO) 도입 시 장점
위하고(WEHAGO)는 기업의 업무 A부터 Z까지 One-Stop으로 진행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모든 서비스는 클라우드에서 제공되어,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언제, 어디서나 PC와 휴대폰으로 접속이 가능하며,
소통/협업부터 경영관리에 필요한 회계/인사급여/물류관까지 기업의 다양한 업무를
통한된 업무환경에서 지원하여 완벽한 재택근무환경이 가능해집니다.
위하고(WEHAGO)는 Smart A 10(회계프로그램)를 통해 회계관리와 인사/급여관리가 가능하며,
각종 부가서비스를 연동하여 팀원 및 외부 고객사와도 자유롭게 자료를 공유하고
메신저 및 화상회의를 통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메일, 메신저, 화상회의, 웹오피스 등 WEHAGO 기능들이 서로 연계되어
신속하고 누락되는 업무를 최소화 합니다.
웹,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자유로운 연결로 인하여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는 협업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사용자의 플랫폼 접속과 활동이력을 기록할 수 있어 중요한 정보자산을 보호할 수있으며,
사용자는 QR코드 2차 인증으로 내 정보와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Smart A 10 회계모듈을 통해 회계관리가 가능합니다.
회계담당자는 자동전표처리 기능을 통해 기관별(홈택스, 통장, 카드사) 전표를 스크래핑하여
수집된 대량의 전표를 일괄적으로 분개 후 전표입력하여 수기로 전표입력하는 부분이 제외됩니다.
또한, 세무신고에 필요한 신고서는 기 입력된 전표기반으로 자동입력이 되며,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한 세법 적용으로 오류없는 신속한 신고가 가능합니다.
[급여입력]을 통한 급여작업 후 e-mail과 문자를 통해 실시간 급여내역 전송이 가능합니다.
월별 작업되는 급여데이터를 통해 원천징수상황신고서가 자동으로 작성되며,
신고파일 제작 후 전자신고까지 지원하여 빠른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Smart A 인사/급여관리는 Self 연말정산 서비스를 연계하여 직원들이 직접 연말정산에 필요한 데이터를 업로드하고
인사담당자는 업로드된 데이터를 일괄 수집하여 빠른 연말정산 업무 처리를 지원합니다.
4대보험 취득/상실 신고 시 공단 EDI와 연동되어 QR 신고로 '전송' 버튼만 클릭하면
공단으로 각종 신고서가 자동으로 전송되며 실시간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류관리 시 프로세스맵을 제공하고 있어 초보자에겐 쉽고, 숙련자에겐 편리한 프로그램 입니다.
물류의 프로세스가 간결하여 실시간 재고 현황을 확인하여 입고, 출고, 수금까지 전체 진행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생산에 투입되는 자재들의 현황을 주문, 발주내역과 연계하여 확인할 수 있어 실제원가를 자동으로 산출할 수 있습니다.
생산 진행 시 상황을 고려한 구매 예정량을 미릭 파악할 수 있으며,
발주서 기반 입고와 전표처리를 한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WEHAGO는 웹, 모바일앱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임직원들은
팀원 및 외부 고객사와도 언제어디서든 다양한 기기를 통해 서비스(메신저, 화상회의, 웹오피스, 웹스토리지 메일)를
연계하여 실시간 협업 및 소통이 가능합니다.
더존 위하고 프로모션 및 정부지원사업 도입방법
위하고(WEHAGO) 도입을 검토 중이시라면
프로모션 or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도입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위하고(WEHAGO) 도입 시 자체 프로모션 먼저 안내드리겠습니다.
위하고의 패키지 상품으로 "홈피스 올인원팩1"의 경우 정상가는 360만원(Vat별도)이지만,
2023년 12월 31일까지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200만원(Vat별도)으로 도입이 가능합니다.
"홈피스 올인원팩1"의 경우
Smart A 10(회계관리, 인사(급여)관리 각 2User) 초기 도입비와 1년간 사용료가 제공되며,
1년간 추가 비용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 정부지원사업으로 도입하시는 경우 혜택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해드린 게시물 확인하시면 좋겠지만! 한번 더 말씀드릴게요~!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과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사업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정부지원사업의 경우 국세·지방세 체납이 되어 있다면 신청이 불가하므로 선행적으로 필히 확인하셔야겠죠?
정부지원사업은 국세·지방세 체납이 없는 중소기업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은 여성기업 또는 장애인기업, 소셜벤처기업이라면 최대 2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클라우드 지원사업은 매년 갱신되는 사업으로 중복신청이 가능하며,
매년 유지보수 또한 해당 사업을 통해 갱신이 가능합니다.
더존 프로그램 도입 및 견적상담
더존 위하고(WEHAGO) 도입을 검토 중이시라면
오늘 포스팅해드린 내용을 기반으로 진행하신다면 유익하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실무담당자가 프로그램을 알아보실 때 어느 곳에서 도입을 해야 최고의 혜택에 도입이 가능하지,
도입 전 기업의 업종 및 규모에 맞는 컨설팅 후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해주는지,
도입 후 방문 또는 비대면을 통한 교육을 진행해주는지,
사후관리는 올바르게 지원해주는지?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정부지원사업의 경우 사업별 제반서류 항목들이 상이하여 구비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더존통합견적센터]를 통해 도입 및 견적상담을 요청해주시는 경우
AS-IS → TO-BE에 맞게 컨설팅 후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 및 최고의 혜택 안내해드리며,
정부지원사업을 통한 솔루션 도입 시 제반서류 안내부터 신청 및 교육까지 원큐에 진행해드립니다.
계약 시 방문을 통한 교육진행 및 영업담당자와 고객센터를 통한 실시간 사후관리로 프로그램 안정화를 지원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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