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앞전 포스팅해드린 비대면 바우처 정부지원사업으로
더존 위하고 도입하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내 많은 기업에서는 회계프로그램 즉 ERP를 사용하고 계신데요.
아마 더존 프로그램을 국내 90%가 넘는 기업에서 사용 중인걸로 판단됩니다.

더존의 위하고는 회계, 인사급여, 물류, 조정관리가 가능한 Smart A 10
포함한 전자결재 / 메신저 / 화상회의 / 근태관리 / 경비관리 등 많은 부가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더존 위하고 중에도 가장 인기가 많은 홈피스 올인원팩이 있는데요.
홈피스 올인원팩은 기업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ERP프로그램과 그룹웨어에 해당하는 서비스를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하여 특별 할인이 적용된 상품 입니다.

이번에 위하고 도입을 검토하신다면
오늘부터 수요기업 신청모집 중인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신청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그렇다면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이란?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은
화상회의, 재택근무, 네트워크 보안솔루션 서비스를 지원을 통한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의 디지털화 촉진 및 비대면 서비스 분야를 육성하고자 하는 사업 입니다.

작년과 비슷하게 모집규모는 5,000개사 내외지만
선착순 지원사업으로 조기마감될 수 있어 신청을 검토 중이시라면 빠른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사업으로 더존 위하고를 도입하시는 경우 초기 도입비와 1년간 사용료를
자부담금 30% 60만원에 도입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아닐까요?

비대면 지원사업으로 위하고 도입 시
Smart A 10회계관리, 인사급여 라이선스 각 2유저
1년간 사용료부가서비스 최대 100유저를 제공할 예정 입니다.

수요기업 신청을 진행하시는 경우 필수제반서류가 있을텐데요.
한눈에 볼 수 있게 안내드릴게요!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www.k-voucher.kr)에서 수요기업 신청이 가능하며
제반서류는 수요기업 신청 시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은 위에 말씀드렸다시피 선착순 사업으로
빠르게 신청하지 않는다면 사전에 마감되어 신청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꼬옥~ 참고하셔야 합니다!

정부지원사업 신청을 계획하시거나
신청은 했지만 더존 프로그램에 대한 상담이 필요하신 분들
아래 [더존통합견적센터] 배너 클릭하셔서 상담 요청주시면
정부지원사업전담 컨설턴트가 1:1 맞춤 컨설팅 및 사업신청에 도움주십니다.

이번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은 마지막일 수 있으니 꼭~ 서두르세요!
화이팅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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