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존 입니다.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은 기업의 철저한 경영관리와
임직원들의 원활한 소통 및 협업 삼박자가 융화될 때 시너지가 더 해집니다.

오늘은 중소기업 최적화 솔루션 위하고(WEHAGO) 도입 시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적용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더존 위하고(WEHAGO) 란?

 

 

 

위하고(WEHAGO)는 기업의 업무 A부터 Z까지 모두 통합된 Business Platform 입니다.

모든 서비스는 SaaS 클라우드로 제공되어 인터넷이 가능한 다양한 기기를 통한 사용으로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실시간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며, 단일화된 업무 플랫폼을 통해 DB 일원화가 가능합니다.

인공지능으로 더욱 강력해진 Smart A 10(회계프로그램)을 통한 기업의 회계·인사관리부터
다양한 업무 Tool을 통합 및 연동하여 실시간 소통/협업을 지원하여
업무 프로세스 간소화, 누락되는 업무 최소화, 서버비용 절감이 가능합니다.


더존 위하고(WEHAGO) 패키지
홈피스 올인원팩 구성 및 프로모션

 

홈피스 올인원팩(Home+Office All-In-One Package)
기업의 업무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한 패키지로 재택근무부터
통합 경영관리까지 완벽하게 지원하는 스마트한 패키지 입니다.

패키지 구성 및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피스 올인원팩은 기업의 경영관리 및 재택근무를 지원하는 패키지이며,
현재 한시적 프로모션 진행 중으로 정상가 360만원 프로모션가 200만원 도입이 가능합니다.

Smart A 10 회계/인사 각 2유저 및 1년 사용료가 포함되어
계약 후 1년간 추가 비용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4년 12월 31일까지 한시 프로모션 진행 후 종료될 예정이며
이후 도입 시 정상가로 구매가 가능한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ERP 도입을 검토하고 계신다면
지금 더존의 IT 컨설턴트와 상의하세요.


더존 프로그램 도입 및 견적 상담
[더존통합견적센터]

 

더존은 국내외 다양한 업종 및 규모의 기업을 위해
다양한 ERP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도입 시 진행 중인 프로모션 및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도입비 및 사용료를
절감할 수 있도록 안내드리고 있으며 계약 후 교육까지 ONE-STOP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솔루션 도입 시 실시간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배너를 통해 상담요청이 가능하며,
도입 전 전문 컨설턴트를 통한 컨설팅 및 방문 시연을 지원해드립니다.

도입 후 차별화된 구축/교육 및 사후관리를 통해
프로그램 사용에 안정화를 지원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