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존 입니다.

기업은 매년 지속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영업이익을 내며 규모를 키워나가고 있으며,
더존은 이와 같이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이 필요한 기업을 위해 혁신적인 솔루션
아마란스10(Amaranth10)을 개발하였습니다.

오늘은 기업의 전사적 자원관리 및 혁신적인 소통, 실시간 데이터 공유
가능한 더존 아마란스10(Amaranth10)
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더존 아마란스10(Amaranth10)
Making Story

'아마란스'는 고대 그리스어로 "시들지 않는 꽃"으로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의미하며,
숫자 '10'디지털 혁신의 완성을 의미 합니다.

따라서, 기업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디지털 혁신의 완성을 뜻하며
혁신적인 솔루션 아마란스10(Amaranth10)을 바탕으로
기업성장의 여정에 더존이 항상 함께할 것 입니다.

기존 더존의 솔루션 라인업 중 iCUBE(ERP), Bizbox Alpha(그룹웨어)의 경우
분산된 솔루션을 연동하여 사용하기에 업무의 분리, 데이터의 이원화 이슈가 있었습니다.

But,
Amaranth10ERP+그룹웨어(UC)+문사관리(ECM) 솔루션의 융합으로 인하여
업무 프로세스의 연결, 실시간 데이터 공유, 데이터 일원화가 가능합니다.

또한, GPT 서비스와 연동된 스마트한 AI 비서 ONE AI를 통해
다양한 ERP 출력물 생성 및 인공지능을 통한 자동화 업무가 가능합니다.
*ONE AI 24년 6월 출시

ERP + 그룹웨어 + 문서관리 솔루션의 융합으로
다양한 환경(PC, 태블릿PC,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 업무가 가능하여 업무 효율성 UP!

ERP + 전자결재 + 문서생산도구를 통한 프로세스의 연결
자동화 업무를 통한 업무처리 속도 UP, 신속한 의사결정으로 업무의 누락을 최소화!

문서생산도구(ONEFFICE), 문서관리(ONECHAMBER)를 통해
기업의 중요문서 유출을 사전에 차단하고, 실시간 공유하여 사용자 편의성 UP!

Amaranth10 도입만으로 기업 내
업무 효율은 자연스럽게 향상됩니다.


더존 아마란스10(Amaranth10)
메뉴 구성도

아마란스10(Amaranth10)
메뉴 구성도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아마란스10(Amaranth10)회계관리/인사관리/예산관리 외 물류관리를 통해
다양한 업종 및 업태에서 원활한 사용이 가능하며, ERP 업무 프로세스에 그룹웨어와 문서관리 영역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신속하고 간편한 업무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외부 시스템(SCM, PMS, WMS, MES 등) 연동이 필요한 경우 API 연동을 통해
외부 시스템과 실시간 연동이 가능하며, 매입/매출 등
다양한 내용을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관리가 가능합니다.


더존 아마란스10(Amaranth10)
특장점

 

1. 맞춤형 포털로 업무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눈에

- 각기 다른 솔루션의 사용으로 단절되었던 업무를 하나로 모아
나와 연관된 모든 업무현황을 맞춤형 포털로 하여 빠짐없이 확인 가능

- 맞춤형 포털로 해야할 업무들을 빠르게 파악하고 담당자별 업무에 따라 커스텀이 가능하며,
통합검색으로 필요한 정보들을 편리하게 검색 및 활용 가능

2. 새로운 업무 경험 제공

- 매번 반복되는 경비청구(지출결의), 연차신청을 좀 더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임직원업무관리]를 통해 경비청구(지출결의), 연차신청 정보 확인 및 작성부터 결재상신까지 원스탑으로 해결 가능

- 데이터 연동으로 전자결재 문서에 자동 바인딩되어 빠르게 작성 후 상신 및 일정까지 자동반영 가능

3. 실시간 소통/협업

- 나와 연관된 프로젝트, 문서, 일정 중심으로 팀원들과 실시간 소통하고
효율적 협업이 가능한 체계를 구현 가능

- 수많은 대화 속 긴급하게 확인해야하는 내용은 알파멘션 기능을 통해 신속히 확인하고
공유된 일정을 기반으로 신속한 협업이 가능

4. 업무 콘텐츠 작성에서 관리까지 편리한 데이터 활용

- 기업에서 생성된 모든 콘텐츠가 통합 스토리지에서 체계적으로 관리되며,
팀&부서의 자료들을 활용 및 협업 문서 작성이 편리

- 콘텐츠의 생성에서 분류, 관리, 공유 과정에서 이력 확인이 가능하며,
클라우드 문서 기반 소통/협업으로 문서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작성 가능


더존 프로그램 도입 및 견적상담
[더존통합견적센터]

더존은 국내·외 다양한 기업의 성장에 발 맞춰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ERP 솔루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단 이미지 및 하단 배너를 통해 상담신청을 주시면
더존 전문 컨설턴트를 배정하여 유선 및 방문을 통한 1:1 맞춤 컨설팅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드리며, 진행 중인 프로모션에 맞춰 최고의 혜택에 도입할 수 있도록 안내드립니다.

도입 전 방문을 통한 컨설팅 및 시연을 진행해드리며,
도입 후 영업 담당자 또는 구축 담당자를 배정하여 일정협의 후 교육을 진행해드립니다.

실시간 사후관리가 문제인가요?
고객센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다면, 영업 담당자를 통해 직접 상담 및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려 원활하게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드립니다.

ERP 도입을 검토하고 계신다면
지금 더존과 상의하세요.

감사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