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인프레이션으로 인하여 기업체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자재값, 인건비, 기장료 등으로 최근에는 인력난으로 많은 기업을 운영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을겁니다.

기업체는 해가 지날 수록 사업의 확장과 그에 따른 매출로 인하여

인력, 영업이익, 손익 등 많은 부분에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할텐데요?

이제는 많은 인력을 채용하지 않아도 많은 업무를 자동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이란 ERP(회계프로그램)의 도입 입니다.

기존 많은 인력이 투입되어 엑셀이나 워드를 이용하여 원장을 만들거나 전표를 직접 수기로 입력했지만

ERP(회계프로그램)를 도입한다면 한명의 회계직원이 빠른 시간안에 대량의 전표를 입력이 가능하며

입력된 전표로 실시간 레포트 작성이 가능하여 문서 공유까지 원큐에 가능합니다.

ERP를 도입하시는 경우 회계부분에 대한 관리뿐만 아니라

직원들의 급여와 주문, 재고현황, 생산실적관리까지 모두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은 모두들 알고 계실겁니다.

그렇다면 도입을 검토하실 때는 초기 도입비와 사용료 때문에 걱정이시겠죠?

이제는 초기 도입비와 사용료를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지원사업이 있어 걱정을 덜으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사업,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사업, 스마트공장 지원사업, 일가정양립 지원사업

많은 사업들이 20년부터 생겨나 현재까지도 많은 업종/업태에 따른 기업에서는 다양하게 활용 중 입니다.

규모에 따라 최대 90%에서 최소 50%까지 정부지원을 받을 수 있었고

이러한 사업으로 많은 기업에서는 더존 프로그램을 도입받을 수 있었습니다.

오늘은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한

최대 70% 지원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23년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2차 수요기업 모집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은 기업의 비대면 업무와 재택근무 활성화를 지원하고자 나온 사업 입니다.

23년 사업은 5,000개사 모집할 예정이며 정부지원사업 특성상

선착순 사업으로 예산소진 시 수시 마감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이라면 이번 지원사업에 신청하실 수 있고

20~22년 지원사업을 신청했던 이력이 있다면 23년 사업에는 신청이 불가합니다.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더존 위하고(홈피스 올인원팩1)를 공급하고 있으며

자부담금 30%(60만원)으로 초기 도입비와 1년간 사용료를 제공합니다.

Smart A 10(회계/인사관리 각 2유저) + 1년 유지보수비용(최대 3유저) + 부가서비스(최대 100유저)

최근 더존 스마트에이(설치형) 단종으로 인하여

속도와 기능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더존 위하고(Smart A 10) 도입이 필요할 것 입니다.

더존 위하고Smart A 10의 기능이 포함되어 자체기장 및 신고는 물론이며

인적관리, 급여작업, 결산, 조정, 자재관리, 제조 등 통합관리가 가능합니다.

정부지원사업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제반서류, 신청요건, 신청기간 등

잘 알아보고 진행을 하셔야 하지만 많은 업무로 인하여 번거로울 수 있습니다.

[더존통합견적센터]를 통해 진행하신다면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업종/업태에 따른 알맞는 솔루션 제안/견적까지 안내드립니다.

또한, 정부지원사업 신청 시 정부지원사업 전담컨설턴트를 통해

사업신청에 필요한 제반서류 안내와 원활한 사업신청을 실시간 지원해드립니다.

더존 프로그램에 대한 필요성을 느끼시거나

도입을 검토하고 계신다면 이미지에 링크 남겨드리니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