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존 입니다.

보통 기업에서는 ERP와 그룹웨어 등등 다양한 Tool을 통해 많은 업무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단절된 업무로 인한 불편함은 고스란히 임직원들이 겪고 있는 현업의 문제점들 입니다.
문서공유 및 업무 커뮤니케이션에 많은 불편함이 존재하며, 거래처 담당자와의 소통 또한 원활하지 않습니다.

그러하여, 현재 업무 환경을 대폭 개선할 수 있는
ERP와 그룹웨어, 문서관리·중앙화 시스템이 융합된 통합업무포털
아마란스10(Amaranth10)에 대해 포스팅 해드리겠습니다.

4차 디지털 전환 시대에 걸맞게 멀티 디바이스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ICT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에 더불어
많은 기업들의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에 대한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차세대 EBP(Enterprise Business Portal)
아마란스10(Amaranth10)을 개발 및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아마란스10(Amaranth10)기업의 자산과 업무를 연결하는 핵심 플랫폼 입니다.
ERP와 그룹웨어(Unified Communications), ECM(문서관리)의 융합으로 데이터의 효율적인
디지털 전환과 혁신적인 생산성 향상을 경험 할 수 합니다.

SaaS 웹기반 클라우드형으로 인터넷이 가능한 환경이라면 다양한 기기를 통해 언제,어디서나 사용이 가능하며,
WEB, Mobile App을 제공하여 웨어러블 기기 사용이 가능하여 스마트워크 환경을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Amaranth10 도입 시 어떤 특장점이 있을까요?

Amaranth10은 다양한 업무/협업 Tool이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으로 제공하여,
단절된 여러 솔루션을 하나로 모아 연동되어 사용 및 연관된 업무를 빠짐없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무별 필요한 업무와 데이터를 가장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지능형 업무 컨시어지 서비스와
개인별 원하는 대로 기능을 배치할 수 있는 포틀릿 기능을 제공하며, 간편한 통합검색으로 사용자에게
부여된 권한 내의 모든 데이터, 콘텐츠, 모듈을 빠르게 검색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메신저, Mobile App을 제공하여 신속하고 편리하게 소통 및 협업이 가능합니다.

나와 연관된 프로젝트, 문서, 일정중심 팀원들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 및 효율적인 업무가 가능하며,
수많은 대화속 알파맨션 기능을 통해 업무누락을 최소화하며 검색기능을 통해 빠른 확인이 가능하고
다양한 일정(프로젝트, 공유, 근태 등)을 통해 신속한 협업이 가능합니다.

업무관리를 통해 개인 및 프로젝트에 대한 이력 및 이슈관리가 가능합니다.
프로젝트 관리업무, 메일, 전자결재, 게시판, 일정, 이슈 등 설정 및 관리가 가능하며
프로젝트 대화방을 통해 실시간 소통이 가능합니다.

ERP와 소통/협업 솔루션이 융합Amaranth10에서는 사용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임직원업무관리, 전자결재, 게시판,
일정관리, 업무관리, ONEFFICE, ONECHAMBER, 메일관리, 화상회의, 메신저 등 을 통해 신속한 업무 처리가 가능하며
솔루션별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정관리는 개인일정 뿐만 아니라 공유일정까지 한 곳에서 관리, 실시간 일정 관리로 언제,어디서나 일정 변동사항 확인이 가능
전자결재는 기업별 업무와 결재 문서의 유형에 따라 맞춤형 결재 프로세스를 제공하여 빠른 의사결정을 도출
전자메일로 손쉬운 공유, 업무의 기록, 신중한 의사소통을 경험하며 신속하고 편리하게 정보 교환 및 자료 공유가 가능
게시판을 통해 업무 유형에 맞는 다양한 게시판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
업무관리를 통해 진행되는 프로젝트별 인원들과 실시간으로 업무진행현황을 확인 및 소통할 수 있는 효율적인 협업 구현
화상회의는 Messenger, Mobile App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회의에 참여하여 실시간 의사결정과 업무처리가 가능하며, 문서, 동영상 등 사용 중인 모든 화면을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고 하나의 화면을 보며 메모 및 대화하는 스마트한 협업이 가능
메신저를 통해 일반 ·프로젝트 대화뿐 아니라 공유한 자료를 검색, 알파맨션 기능을 통해 호출 및 쪽지를 통한 신속한 업무소통이 가능
Keep기능을 통해 메일, PC에 저장했던 문서를 다시 찾을 필요없이 중요한 자료는 쉽게 보관하고, 구성원끼리 공유할 수 있으며 이슈별로 그룹핑하여 실시간 히스토리 파악과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

Amaranth10에는 문서를 생산 및 관리할 수 있는 원챔버(ONEFFICE)원챔버(ONECHAMBER)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피스(ONEFFICE)를 통해 문서 작성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을 중심으로 WEB과 PC에서 문서를 작성하고
아마란스10(Amaranth10) 커뮤니케이션 Tool과의 융합을 통해 문서를 조직 구성원과 빠르게 공유하여
더욱 전문적이고 완성도 높은 협업을 제공하며 문서 내 댓글, 알파멘션 기능을 통해 문서 기반의 실시간 소통 및 협업을 지원 합니다.

원챔버(ONECHAMBER)는 기업에서 관리하는 문서를 중앙화하여 외부 유출을 방지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문서의 생성부터 수정, 소멸, 유통까지 컨텐츠의 라이프 사이클 확인이 가능하여 더욱 쉬워지고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며,첨부파일이 아닌 고유의 URL 링크로 공유하여 대용량 파일도 빠르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권한을 세부적으로 설정하여 직급별·부서별 권한설정을 통한해 접근 범위를 제한합니다.

더존 프로그램 도입 및 견적 상담

더존 아마란스10의 경우 방문을 통한 업무 컨설팅 및 시연이 가능합니다.
[더존통합견적센터]를 통해 상담을 요청해주시면 1:1 맞춤 컨설팅도입 시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있으며,
구축완료 후 솔루션 사용 시 차별화된 실시간 상담 시스템을 통해 프로그램 사용에 안정화를 지원합니다.

정부지원사업을 통한 도입 시 사업신청에 필요한 제반서류 및 신청방법 안내
결제방법, 솔루션 교육까원스톱에 안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