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더존 입니다.

어느덧 나뭇가지가 다 떨어지고 칼바람 부는 겨울이 왔네요~!
11월에는 많은 일들로 인하여 바쁜 관계로 포스팅 해드리지 못했네요ㅠ_ㅠ
죄송한 마음을 담에 12월 월간 소식지는 더욱 빽빽하게 유용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오늘은 23년 12월호 월간 소식지를 안내드리겠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지원사업 [3차 수요기업 모집 재개]

지난 08월 모집이 종료되었던 비대면 바우처 서비스 지원사업 수요기업 모집이 재개되었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더존 위하고(WEHAGO)를 도입 검토 중이신 기업이라면
가장 많이 들어본 사업이 아닐까 싶네요.

 

이번 지원사업은 전과 동일하게 예산 소진 시 신청 조기마감되는 사업으로 선착순 마감될 예정 입니다.
금번 신청을 하지 못하는 경우 24년 3분기 쯤 공고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 하세요~!

수요기업 모집기간 2023년 11월 27일(월)부터 2023년 12월 11일(월) 18:00까지 진행 됩니다.

 

사업 신청 시 제반서류
사업자등록증 / ②국세완납증명서 / ③지방세완납증명서 / ④청렴서약서 / ⑤사업 수행 확약서
법인등기부등본 / ⑦4대보험사업장가입자명부 입니다.
빨간색필수 사항이며 검은색해당되는 기업에 한해 구비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잠깐! 제반서류는 pdf, jpg, png 확장자로 구비하시면 되며,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www.k-voucher.kr)을 통한 온라인 신청으로 수요기업 신청 시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

온라인 신청 절차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비대면 바우처 플랫폼(www.k-voucher.kr) 접속 후 회원가입 이후 수요기업 신청서 작성 및 제반서류 업로드하시어 진행하시면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이미지를 꼭 참고 하세요.

많이 포스팅 해드려 알고 계시겠지만!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을 통해 더존 위하고(WEHAGO) 패키지 상품인 홈피스 올인원팩1 도입이 가능 합니다.

기존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홈피스 올인원팩1자부담금 30%(60만원)과 부가세 10%(20만원)으로 80만원에 도입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현재 더존의 상품이 25% 초과하여 상품이 미노출되어 구매가 불가합니다.

↓↓↓↓

금번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선정 한시적으로 진행 중인 혜택이 있어
특별한 혜택에 도입 후 다음 년도 사업에 한번 더 진행하시어 연간 유지보수를 80만원에 적용받을 수 있는
찬스 놓치지 마세요~!

더존 위하고(WEHAGO) 홈피스 올인원팩1 200요금제 마지막 혜택

위하고(WEHAGO) 패키지 상품 홈피스 올인원팩1 이란?
중소기업의 단절된 업무를 하나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SaaS 웹기반 클라우드에서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나 PC와 휴대폰으로 접속이 가능하고
소통/협업부터 경영관리에 필요한 회계/인사관리까지 기업의 다양한 업무를 통합된 업무 환경에서 지원합니다.

올인원팩1 상품구성은?
Smart A 10 초기 도입비(회계관리/인사급여 각 2User)와 1년간 사용료가 포함되어 있으며,
소통/협업에 필요한 부가서비스 최대 15User 사용이 가능합니다.

경영관리에 필요한 회계/인사관리는 기존 Smart A 2.0(설치형)을 업그레이드하여,
Smart A 10(클라우드형)을 통해 동일하게 관리가 가능하며 DB 또한 기존과 동일하게 변환되어 이관이 가능합니다.

위하고(WEHAGO) Smart A 10 사용 시 인사/급여관리를 사용하시는 경우 나하고(NAHAGO)
유저수 무관 배포해드려 모바일App을 통해 출/퇴근관리, 연차관리, 급여명세서 수신 및 증명서 신청 및 발급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올인원팩1 도입비는 어떻게 될까요?

위 말씀드린 내용과 같이
올인원팩1 도입비는 1년간 사용료를 포함하여 200만원(Vat별도) 입니다.

단, 특별 할인 프로모션23년 12월 31일까지만 진행되며,
24년 1월부터는 정가 360만원으로 변경되어 기존 금액보다 높은 금액에 도입이 가능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23년 ERP 프로그램도 스마트하게 절감 받아서 도입하세요.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수요기업 신청모집 공고

드디어 많은 분들께서 기다리시던 24년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공고가 발표되었으며,
현재 수요기업 신청모집 기간으로 제반서류 구비 후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으로 도입할 수 있는 더존의 프로그램은 3가지이며, 아래와 같습니다.
- 아이큐브(iCUBE) : Standard ERP
- 비즈박스알파(Bizbox Alpha) : 그룹웨어
- 아마란스10(Amaranth10) : ERP + 그룹웨어 + ECM(문서중앙화)

그렇다면 혁신바우처 지원사업의 수요기업 모집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대표사진 삭제링크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1차 수요기업 모집기간23년 11월 13일부터 23년 12월 08일까지 진행됩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접수기간 내 제반서류를 온라인 제출한 기업에 한해서만 인정되며,
제출하지 못한 경우 다음 차수 또는 다음 년도 사업에 신청이 필요하오니 필히 서둘러 신청하셔야 합니다.

정부지원사업 신청 시 제반서류
①사업 신청서 / ②신용정보조회 및 정보제공동의서 / ③사업계획서 / ④사업자등록증명원
⑤ 최근 3개년 재무제표증명원 / ⑥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이며,

해당 시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더존의 경우 [기술지원 - 시스템 및 시설구축]에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어 있으며,
[기술지원 - 시스템 및 시설구축] 지원 시 최대 바우처 한도는 20백만원 제공이 가능합니다.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지원사업 23년 12월 08일까지 진행되며,
필히 사업기간 내 수요기업 신청 및 제반서류 업로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24년 ERP와 그룹웨어 도입을 검토 중이라면 무조건적으로 정부지원사업을 통해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더존 솔루션 도입 시 더존 컨설턴트와 사전 상담을 해주시는 고객사에 한해
사업신청부터 도입 시 방문을 통한 교육까지 One-Stop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도입을 검토 중이시라면 [더존통합견적센터] 또는 아래의 배너 클릭 시 상담 신청이 가능합니다.
상담 신청 시 업종 및 규모에 맞춰 1:1 맞춤 상담을 지원해드리며,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안해드립니다.

이번 12월 월간 소식지는 여기까지 입니다.

2023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항상 건강관리 유의하세요!
남은 23년 화이팅 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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