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많은 기업체에서 기업 운영에 꼭 필요한 필수요소인 ERP 도입을 검토해보셨다면
더존의 아이큐브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최근 23년 12월 31일부로 기술지원종료되는 스마트A로 인하여
대체 상품으로 아이큐브와 위하고를 비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중소기업 및 중견기업에서는 현업의 많은 고충들이 있으시겠죠?
기업 마다의 업무 프로세스별 시스템에 맞춰 일하기 위해서는 확장형 ERP 프로그램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더존의 ERP 아이큐브 프로그램은 패키지형으로 다양한 기업의
업무 프로세스를 표준화하였으며 별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여 업무 특성에 맞춰 개발 후 도입이 가능합니다.
비영리 / 제조업 / 생산업 / 철강업 / 쇼핑몰 / 프랜차이즈 / 서비스업 / IT업 등 많은 업종에서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2만개 기업에서 사용 중으로 검증된 솔루 가장 많이 사용 중인 ERP로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더존 아이큐브는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솔루션의 안정화가 진행되어
기능적, 세법 개정 등 많은 부분에 지속적이고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보완 됩니다.
또한,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노후화된 서버와 윈도우즈 방화벽의 한계로 인한 랜섬웨어 감염를 사전에 보완하실 수 있습니다.
더존 아이큐브의 특장점은 ?
객관적인 시각으로 기업을 분석하신다면 놓치고 있는 낭비요소와 해결책을 한눈에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기존 엑셀이나 워드에 반영된 실데이터를 기반 수기로 보고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공유된 데이터가 담당자별 시점에 따라 최신 데이터가 상이하여 업무에 혼선이 생기는 일이 다사다난 했습니다.
보고서 작성 시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지만 직접 작성해야하는 문제로 인하여 업무가 가중되어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분배하여 사용이 불가했습니다.
회계 / 인사 / 제조 / 유통 등 많은 부분을 하나의 솔루션을 통해 담당자별 권한을 통한 관리가 가능하며,
기업별, 부서별 업무 프로세스에 따른 프로세스 맵을 생성하여 담당자가 퇴사하더라도
빠른 업무의 인수인계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회사 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를 서버로 지정하여 사용하는 경우
메일 또는 방화벽을 통해 침투되는 랜섬웨어로 인하여 데이터 유실로 인하여 데이터 관리가 힘들었지만
클라우드 서버를 사용하여 365일 24시간 관제를 통해 영구적인 DB 보존이 가능합니다.
아이큐브를 사용하신다면 그룹웨어인 비즈박스알파와 연동이 가능한데요?
비즈박스알파와 연동을 통하여 쪽지, 채팅방, 메일을 통해 실시간 업무 소통이 가능하며
전자결재를 통한 발주등록, 출고처리, 자금관리, 지출결의서 작성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피스라는 더존 자체개발된 문서 생산성 도구를 통해 빠른 레포트 작성이 가능하며
원피스를 통해 작성된 문서는 문서관리를 통해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도입 후 사후관리는 ?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을 도입한다해도 사후관리가 안된다면 그만큼의 시너지를 발휘할 수 없겠죠?
더존은 다년간 축적된 업종별 레퍼런스를 통하여 차별화된 노하우로 구축이 진행되며
도입 후 전문화된 프로젝트 전담 인원 구성을 통해 착수부터 솔루션의 안정화까지 최단 기간에 구축 및 적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정기별 집체교육과 수시활용교육을 통해 초급, 중급 과정으로 세분화하여 교육되며
연말정산 및 결산교육은 매년 12월 ~ 02월 진행되며 무상으로 이루어 집니다.
더존통합견적센터
[더존통합견적센터]는 도입· 견적상담을 포함한 방문을 통한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솔루션 도입 시 기업에 꼭 필요한 기능과 사용하실 모듈이 어떤 것인지 잘 알보시고 도입하셔야 하며
ERP를 도입하시는 경우 전문담당컨설턴트에게 문의하셔서 필히 컨설팅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아래의 배너를 통해 상담 요청주시면 고객의 니즈에 따른 1:1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며
현재 전환 프로모션이 진행 중으로 iCUBE를 최고의 혜택에 도입하실 수 있으니
서둘러 도입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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